■ 경영 혁신 전략
"단기적 이익 창출 vs. 장기적 성장 발전을 위한 투자"의 균형을 위하여
“R&D(연구개발)는 보험이다”라고 믿으면서도 경영자는 반드시 생존이 가능한 단기적 이익을 창출해야하는 '경영자의 딜레마'에 인력개발, 기술, 브랜드 및 사회적 이미지에 대한 투자가 소홀하게 되지 않도록 고민하고 노력 |
□ 체계적 업무 프로세서 정의와 시스템 경영 : 기획(Plan 35%)>고효율 실행(Do 40%)>관리(See 25%)
□ 변화 선도: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인 변화와 혁신을 실행
■ 경영 신념
□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
□ 건전한 조직문화를 유지한다.
□ 환경, 안전, 건강을 중시한다.
□ 회사를 지속가능하게 하는 고객, 주주, 종업원을 존중하고 최우선으로 보호한다.
□ 우리는 기업 내 시민으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사회, 국가, 인류의 공동번영을 위해 사회 환원의 상호번영책임을 다한다.
□ 마케팅 三壽(回收(Harvest), 惠受(Benefit), 法守(Legality))를 자발적으로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