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혁신 전략

"단기적 이익 창출 vs. 장기적 성장 발전을 위한 투자"의 균형을 위하여

“R&D(연구개발)는 보험이다라고 믿으면서도

경영자는 반드시 생존이 가능한 단기적 이익을 창출해야하는 '경영자의 딜레마'

인력개발, 기술, 브랜드 및 사회적 이미지에 대한 투자가 소홀하게 되지 않도록 고민하고 노력

체계적 업무 프로세서 정의와 시스템 경영 : 기획(Plan 35%)>고효율 실행(Do 40%)>관리(See 25%)

변화 선도: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인 변화와 혁신을 실행

 


경영 신념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

건전한 조직문화를 유지한다.

환경, 안전, 건강을 중시한다.

회사를 지속가능하게 하는 고객, 주주, 종업원을 존중하고 최우선으로 보호한다.

우리는 기업 내 시민으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사회, 국가, 인류의 공동번영을 위해 사회 환원의 상호번영책임을 다한다.

마케팅 三壽(回收(Harvest), 惠受(Benefit), 法守(Legality))를 자발적으로 지킨다.